:::Rivernet [한국강살리기네트워크]:::
 
 

제19회 한국 강의날 울산대회 사진컨테스트 심사결과 발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85회 작성일 20-09-25 09:15

본문

제19회 한국 강의날 사진공모전 심사결과 발표

 

78787878.jpg 

1위(1작품) / 2위(1작품) / 3위(11작품)  당선작품 참가자분들께 유선상으로 개별통보 드렸습니다.




2020 한국강의날 울산대회 
생명의강 사진공모전 심사위원 심사평


·김진홍 심사위원장(중앙대학교 명예교수)
저는 생태성과 강살리기 운동동의 활동성에 초점을 두어 심사하였습니다. 경관성 측면에서 너무 좋은 사진이 많아 아쉽습니다.

·윤기승 심사위원 (자연다큐멘터리 사진작가)
강을 주제로 한 생태적이고 환경적인 사진 중에서 사진이 갖는 사진으로서의 퀄리티를 찾고자 하였습니다.
특히 작가의 역량과 사진적 기술이 제대로 사용되고 표현 의도가 잘 반영된 아름다운 사진에 중점을 두고 선정하였습니다.

·박장영 심사위원(울산사진작가협회 고문)
자연생태 환경의 소중함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단체)들의 열정과 강과 자연의 조화 그리고 섭생을 사진적인 기법을 잘 살려서 표현한 작품위주로 선정하였습니다.

·지상훈 심사위원 (사진작가)
5년 전 현장을 기록하기 위해  아주대 평생교육원에서 6개월 과정 사진을  공부했지요.
그리고 제 앵글에 들어오는 사물은 현장에서의 활동가들, 자연생태와 환경이었습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심사위원에 지원하고 심사대상의 사진을 보면서 내 나름의 기준을 부여하고 있었습니다.
현장 활동과 하천자연환경에 동화되는 아이들의 모습이 그것이었습니다.
이렇게 심사평을 대신합니다.

·김성환 심사위원(하천협회 사진전 책임자)
살아있는 하천이라 함은 야생의 역동성입니다! 생태기반, 수생태, 흔적 그리고 시간을 의미하는 야생적 아름다움이라 하겠습니다!

·강희완 심사위원(K water 경영기획부)
강의 아름다움과 소중함이 잘 표현되고 강의 생동감을 느낄 수 있는 작품 위주로 선정하였습니다.



제19회 한국강의날 사진전 온라인 콘테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